골드cc 9월 10월 컨디션 & 돈까스 완전 추천! 가을 골프 시작! 저의 드라이버 스윙 영상 TMI
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국내

골드cc 9월 10월 컨디션 & 돈까스 완전 추천! 가을 골프 시작! 저의 드라이버 스윙 영상 TMI

by FantaZ 2023. 10. 15.

이제 날씨가 완전 가을인 거 같아요! 생각 보다 약간 쌀쌀 할때도 있지만 10월 초에 골드 cc 갔을 때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티오프는 12시였고요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필터 없이 몇 장 보시면서 골프장 컨디션 참고 하세요!

정말 날씨 대박이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폰으로 사진 찍어 봤어요 오전 11시 반 정도 였을때였어요. 골프장에서는 스타팅 하우스에서 대기할 때가 제일 설래이는거 같아요.

우선 배가 고파서 클럽하우스 식당에서 돈가스를 먹었어요.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정말 골드 cc 돈가스는 맛있어요!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만요 ㅎㅎ 25,000원 ㅎㅎ 근데 정말 맛있어요!

사진으로 표현될지는 모르겠는데 제대로 튀기더라고요 ㅎㅎ 너무 바삭했고 안에 고기는 너무 부드러워요 ㅎ 너무 맛있게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순간 중간에 신호 오면 어쩌지?! TMI ㅋㅋㅋ

반응형

오늘은 마스타 OUT 코스에서 시작을 했는데 남자들끼리 있다 보면 사진을 안 찍잖아요 ㅋㅋ 게임에 집중하다 보니 어쩔 수 없어요 ㅎㅎ 오늘 만난 캐디분은 20대 중반이셨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게임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앞에는 짬뽕 팀이었는데 회원분들 같아 보이더라고요. 대부분 걸어 다니시는데 멀리건을 남발하시는 모습은 좀 아니더라고요 ㅠㅠ

페어웨이 잔디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티샷 하는 곳은 군데군데 어쩔 수 없이 디봇들 자국은 많았어요. 매트 쓰는 곳도 많았고요... 파3는 다 매트라고 보시면 돼요.

이 홀은 파 5 롱홀이었고요. 페어웨이 잔디는 중지면서 망가진 곳 없이 너무 좋았어요. 이날은 날씨도 좋고 온도도 예술이었고 캐디님도 예술 플레이어 지인들도 예술이었어요. 참고로 저희는 3인 플레이라서 캐디님이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ㅋㅋ

위에 롱홀 다음 홀인 파 4 홀이었고요. 거리가 좀 나시는 분들은 일단 100미터 이내 남아요. 저는 65m 남더라고요. 참고로 골드 cc 거리목은 M 미터 목이니깐 참고하세요! 

버디 하러 가는 저희들 ㅋㅋ 이 친구가 오늘 칩인 버디를 해서 기분 너무 좋았습니다! Malbon 말본의 힘인가요?!

마스타 OUT은 파 4로 시작하죠. IN코스는 파3로 시작하고요. 위에 영상은 저인데... 2번째 홀이에요. 가운데 끝에 보이는 나무 보고 치시면 됩니다. 거리 나시는 분은 저기 넘어가면 내리막 타서 좀 더 갈 수 있어요. 나무 전까지만 쳐도 120m 정도 남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시면 됩니다. 

 

근데 다들 어드레스 시간은 어느 정도 되시나요? 저는 딱 저 정도? 15초 정도 되는 거 같아요. 항상 루틴이 비슷해서 ㅎㅎ

 

골프 좋아하시는분을은 참고하시고 좋은 라운드 하세요!

 

코스 정보 

 

클릭시 이동

코스 공략도

클릭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