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

by FantaZ 2023. 8. 14.

신논현역 직장인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먹으러 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이가해장국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다행이 태풍이 지나가면서 온도가 좀 떨어졌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진 더운 거 같아요. 그래서 시원한 계절 메뉴로 콩국수, 냉면 또는 칼국수 그리고 해장하기 좋은 메뉴가 많은 식당입니다.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신논현역 직장인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실외사진

오늘도 내돈내먹으로 찾아갔구요. 계절메뉴콩국수를 판매 하고 있답니다. 네이버지도에는 이가해장국으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식당은 2층에 위치 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되고요. 계절메뉴 콩국수와 냉면을 팔고 있어요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이가식당 실외사진

반응형

실내사진

들어오시면 역시 주위에 회사가 많고 유명한 집이라서 점심 준비를 바쁘게 하시더라고요. 오늘은 11:20분 쯤에 도착했습니다. 벌써부터 부터 식사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고이모님들은경험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딱 느껴져요.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실내사진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실내사진

음식주문 및 사진

주문내역 뼈해장국 (10,000원), 한우소머리국밥 (13,000원)을 주문했고 총 Total: 23,000원 나왔습니다. 음식주문은 다른 식당들과 비슷하게 테이블에서 주문하시면 돼요. 더워서 물냉면 또는 콩국수 먹으러 왔다가 어제 술을 마셔서...  전 한우소머리국밥을 선택했습니다. 다시 와서 다른 음식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식당에 들어오면 역시 인기 있는 곳이라서 기본 김치 세팅이 되어 있어요. 빠른 회전을 위함 아닐까요? 옆에는 깍두기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만큼~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음식주문 및 사진

한우소머리국밥 (13,000원)

오늘 점심은 한우소머리국밥 (13,000원)을 선택했습니다. 한우라서 그런지 고기들이 말랑말랑 국물은 시원하고 피로가 확 풀렸어요.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한우소머리국밥 (13,000원)

뼈해장국 (10,000원)

지인도 알고 봤더니 어제 술을 마셨다네요 ㅋ 그래서 뼈해장국을 선택하더군요. 둘 다 더워서 냉면 먹으러 왔다가 
둘다 메뉴를 체인지했네요 ㅎㅎ

[신논현역 점심 맛집] 이가해장국 계절메뉴 콩국수 & 냉면 나의 선택은?
뼈해장국 (10,000원)

Location

위치는 신논현역 9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조금만 내려오시면 왼편에 주유소가 보여요. 그럼 길 건너 2층에 간판이 딱 보입니다! 전용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362 2층 이가해장국

 

영업시간

매일: 9: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전화번호

0507-1334-1199

내 생각

요즘 날씨도 덥고 시원한 거 많이 당기죠?! 전 돌아오는 주에 콩국수 먹으러 다시 갈거고요. 계절에만 파는 콩국수, 냉면 좋아하시면 빨리 한번 가보세요. 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취양 것 드시면 됩니다

신논현역 주변 맛집

신논현역 주변 맛집 리스트 입니다. 점심식사 선택 하실때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신논현 강남역 맛집] 진대감에서 한돈파김치전골밥상 직장인 점심 솔직후기

차돌삼함 원조집이죠 그래서 고기가 완전 대박이에요. 인테리어도 최근 Upgrade! 오늘 점심은 한돈파김치전골밥상 먹으러 다녀왔어요 국물 정말 뭐야?! 찐하고 시원하니 역시 한자리에서 오래 있

fantaz.tistory.com

 

[신논현역 브런치 맛집] 패티드 비주얼 끝판왕 & 옥상테라스 커피한잔 내돈내먹 솔직리뷰 (애견

패티드 Patted 요즘 날씨랑 공기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진짜 가을 너무 좋아 하는데 가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날씨 좋은 날 가기 정말 좋은 식당이자 카페 하나 소개 해드릴게요! 참고로

fantaz.tistory.com

 

[신논현역 맛집] 서초세꼬시 대구탕 & 낙지볶음 by 직장인 점심 내돈내먹 솔직후기

서초세꼬시 요즘 날씨가 좀 쌀쌀해졌죠?! 직장인들이 제일 많이 고민 하는게 "오늘은 뭐먹지?" 아닐까요? 뭔가 불변의 법칙이랄까.. 아무도 선듯 정하지 못하죠. 오늘도 역시 내돈내먹으로 대구

fanta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