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해외

by FantaZ 2023. 12. 11.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에서 자전거 Rent해서 로컬 마트인 'TR Mart - Phu Quoc'에 다녀왔어요. 아들 손톱이 살짝 벌어져서 호텔 측에 문의해보니 손톱깎이가 없다고 해서 무작정 근처 마트 검색해서 자전거 Rent하고 다녀왔습니다. 그랩 타고 다녀와도 됐었는데 겸사겸사 아이들도 자고 있어서 도전을 했죠. 아마 저처럼 자전거 Rent해서 저기까지 다녀오신 분은 없을 거 같아요.

TR Mart 위치

TR Mart 위치는 약 2km 차로는 4분 정도 걸리고, 저는 자전거를 오후 4:20분에 빌려서 도착할때 보니 오후 4:29분에 도착했습니다. 남자 혼자 탔더니 좀 빨리 오긴 했어요... 중간에 로컬 분위기에 좀 압도당하면서 페달을 좀 밟긴 했습니다.

자전거 루트
TR 마트 바로가기

TR Mart - Phú Quốc · TTTM TR MALL, Sonasea, Bãi Trường,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920000 베트남

★★★★★ · 슈퍼마켓

www.google.com

가는 길

여행을 가면 현지 느낌으로 많이 다니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호텔에서 자전거 렌탈해서 무작정 달렸습니다. 1차적인 목표는 아들의 손톱깎이 구매를 위함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도착해서 빌린 자전거와 전체적인 마트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가는 중에 괜찮은 코스도 있고 현지 느낌 제대로 나는 로컬 코스도 있습니다.

해변가를 조금 지나면 한국분들이 무조건 방문하는 'Sailing Club Phu Quoc' 식당이 보여요. 날씨도 좋고 오늘 저녁에 이곳에 들려서 먹을 생각 하니 벌써 기분 좋았습니다. 참고로 식당 가실때 내부 정말 더워요... 손 선풍기 꼭 챙기세요!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자전거 타고 로컬마트 'TR Mart Phu Quoc'까지 다녀온 후기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자전거 타고 로컬마트 'TR Mart Phu Quoc'까지 다녀온 후기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자전거 타고 로컬마트 'TR Mart Phu Quoc'까지 다녀온 후기

해변가를 지나서 리조트가 없는 코스인데요. 그냥 현지인들 집이 있고 길에는 닭도 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다 저를 보더군요... 베트남사람은 아닌데 혼자 자전거 타고 있으니깐 말이죠. ㅎㅎ

이제 큰길인데 정말 아무것도 없죠.. 이 코스가 좀 당황 하긴 했어요. 허벌판을 혼자 달리고 있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중간중간 강아지 말고 개들이 마구 돌아다녀서 당황했습니다. 근데 베트남 개들이 다 얌전하다고들 하더라고요.

TR Mart 내부

마트 안에 도착하니 저 말고 한국분들도 쇼핑을 하고 있었고 외국인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결재할 때 American Express 신용카드로 결제하니 안되고 다른 Visa, Master 신용카드는 가능했습니다. 1차 목표인 손톱깎이 구매 하고 그냥 빈손으로 가기에는 좀 그래서 말린 망고를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킹콩마트에서 정말 많이 샀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더 살걸 그랬어요!

1층

2층

2층은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하시면 돼요. 이 시간에 손님이 거의 없었고 물건은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한국 제품들도 많이 보였고 베트남 제품들도 많이 보였는데 가격면에서는 싼 편은 아니었고 대량 구매 하실 거면 킹콩마트에 가셔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동영상

자전거를 타면서 찍은 영상들인데 한번 구경해 보세요. 자전거 렌트는 키즈 수영장 옆에 아이들 노는 곳이 있어요. 그곳에서 자전거 Rent 종이에 간단하게 이름, 룸번호 작성하시고 원하는 자전거 고르셔서 무료로 타시면 됩니다.

• 자전거 렌트하는 곳
  • 해변가에서 자전거 타기
  • 자전거 타는 중간에 현지인들 당구 치는 모습

베트남 여행 맛집 및 참고 글

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룸업그레이드, 수영장

이번 베트남 여행의 두 번째 숙소로 선택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는 푸꾸옥에서 최상의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fantaz.tistory.com

JW 메리어트 푸꾸옥 리조트: 풍성한 조식(사진모음)으로 즐기는 럭셔리 휴가

베트남 푸꾸옥여행에 JW메리어트 푸꾸옥으로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제일 궁금한 게 조식은 어떨까? 음식은 맛있나.. 등등 많은 고민이 있으실 거 같아서 사진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

베트남 푸꾸옥 여행 나항센(SEN Restaurant) 쌀국수 및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소나시야시장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라온스파에서 가족 들과 90분 동안 아로마 마사지를 잘 받았어요. 그리고 유집칩을 바꾸고 핸드폰도 베트남 시간으로 변경돼서 현지 시간으로 오전 10시였습니다. 저희는

fantaz.tistory.com

[베트남 푸꾸옥 여행] 킹콩마트 상품추천 (쇼핑리스트 엑셀 파일 제공)

베트남 푸꾸옥 일주일 여행하고 킹콩마트 2번 정도 다녀왔는데요. 첫 번째 날 제가 그 유명한 킹콩마트에서 쇼핑한 리스트를 영수증 보고 작성한 엑셀 파일 공유 드립니다. 파일에 비번 걸려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