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한화 3남 김동선 목격! 몰래 방문 했네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파이브가이즈] 한화 3남 김동선 목격! 몰래 방문 했네요

by FantaZ 2023. 8. 30.

한화 3남 김동선의 데뷔작 파이브가이즈 현장에서 목격

파이브가이즈가 오픈한 지도 한 달이 넘어 두 달째인데 월매출이 10억을 찍었다는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네요. 근데 최근에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 국내 1호점이 파이브가이즈 100m 옆으로 이사를 한다고 하네요. 불과 도보 2분 거리. 사람들 개인마다 차이가 많겠지만 저는 솔직하게... 파이브가이즈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얼마 전에 한번 더 갔다 왔습니다. 그런데!!! 한화 3남 김동선 대표를 목격 했네요!

한화 3남 파이브가이즈 김동선 대표 목격!

지인들과 점심에 파이브가이즈에서 리틀 햄버거(9,900원)를 시켰어요 

솔직하게 햄버거 (13,400원) 너무 커요 

남자가 생각해도 ㅋㅋ

정말 먹으면 저녁까지 배가 부릅니다 

 

참고로 저 잘 먹는 편이에요 ㅋ

한화 3남 파이브가이즈 김동선 대표 목격!

그래서 주문한 리틀 햄버거 (9,900원)

 

점심에 양이 적당 한 거 같아요!

 

반응형

한화 3남 파이브가이즈 김동선 대표 목격!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어디서 많이 본 뒷모습이다 했죠 

 

근데 정말 한화 3남 김동선

대박!

 

파이브가이즈를 국내에 들여온 장본인인 죠!

 

딱 봐도 키가 189cm 정도는 되어 보이더라고요! 

WoW

 

평일에 몰래 티 안 나게 와서

잘 돌아 가는지 확인하고 점심 Take Out 하고 가는 모습 인상 깊었습니다. 

 

참고로 저 인스타 팔로워 7304명 중 한 명이라 ㅋㅋ

 

알아 본거 아닐까요?!

반응형
김동선 대표 인스타그램

한화 3남 파이브가이즈 김동선 대표 목격!
출처: 김동선 대표 인스타그램 (클릭시 이동)

Location

 

지금 2호점을 여의도 더현대에 준비 중인데 

빨리 많아져서 편하게 Walk-In 하면서 먹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