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 가로수길 맛집] 달맞이 숙성회 먹으면서 한라산 술 한잔 회식장소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신사 가로수길 맛집] 달맞이 숙성회 먹으면서 한라산 술 한잔 회식장소 솔직후기

by FantaZ 2023. 10. 13.

[신사 가로수길 맛집] 달맞이 숙성회 먹으면서 한라산 술 한잔 회식장소 솔직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지인들과 같이 숙성회에 소주 한잔하러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달맞이 신사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숙성회 전문집인데요. 간단하게 1차로 방문 한 곳이고 참고해서 봐주세요~

실외 & 실내

아이폰으로 항상 필터 없이 사진 찍고 글 쓰는 거 아시죠?! 달맞이 식당은 골목에 있어요 창문이 아닌 오픈형이라 날씨 좋은 날은 열어 놓고 먹으니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6시 20분쯤? 도착한 거 같은데 저희 테이블 말고 3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내부에 자리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지인들끼리 주문하고 둘러보다가 키친 쪽에 "수족관이 없어서 더 신선 합니다" 이 문구를 보고 좀 신기했어요. 수족관에 없는데 어떻게 신선하지? 막 이러면서 그럼 침으로 기절시켜 놓은 건가? 근데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ㅋㅋ

키친 옆에 화장실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이번에는 키친 쪽에서 한번 찍어 봤어요. 아직 이른 시간이라 손님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조용하고 전 좋았어요! 너무 사람 많으면 시끄러워서 서로 목소리 커지면서 대화하기 힘들더라고요. 

음식주문

저희는 시마아지(줄무늬전갱이) + 참돔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데 생각보다 좀 걸리더라고요. 기다리면서 한라산 한 명을 다 마셔버렸어요 ㅋㅋ 좀 아쉬운 건 가격대비 양은 얼마 없더라고요... 그래서 당황했지만 생각하지 못한 서비스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한라산이랑 먹었는데 한라산이랑 먹으니깐 제주도 온 거 같았어요. 지난번에 회사 워크숍을 제주도에 가서 한라산에 활어 먹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ㅎㅎ 날씨도 많이 선선해서 더 그랬던 거 같아요.

반응형

대박 서비스 Time!

비주얼 대박이죠?! 숙성회 양에 약간 실망했는데 갑자기 서비스라면서 참돔 구이를 딱 주시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런 서비스 대박이다 했어요 ㅋㅋ 잘 아시다시피 은근 살이 많거든요 머리 부위랑 뼈 부위에 ㅎㅎ 맛있었어요!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 지금 봐도 또 먹고 싶네요. 갑자기 배고파요 ㅠㅠ 이 정도 참돔이면 3짜~4짜 정도 되는 크기예요. 참돔도 그렇지만 모든 생선이 대부분 크면 맛있잖아요 ㅎ

열심히 먹고 얘기하다가 갑자기 또 육사시미가 서비스로 딱! 감동입니다 ㅎㅎ 쌈장이랑 먹으니깐 맛있더라고요 ㅎㅎ 지인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제가 반은 먹은 거 같아요 ㅋㅋ


Location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4길 21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 전화번호

010-4849-1081

 

신사역 7번이나 8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조금 걸어가면 위치하고 있어요!

내 생각

오늘도 물가 체험을 한 번 더 한 거 같아요. 정말 회만 띡하고 나왔으면 멘털 흔들릴 뻔했지만 서비스참돔 머리 + 육사시미가 나와서 대박이였어요. 오늘도 내돈내먹으로 방문했고 숙성회에 소주 한잔 하기 너무 좋은 곳이고요. 1차 or 2차 둘 다 회식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화이팅!

 

강남 회식장소 맛집 리스트

 

[신논현역 맛집] 서초세꼬시 대구탕 & 낙지볶음 by 직장인 점심 내돈내먹 솔직후기

서초세꼬시 요즘 날씨가 좀 쌀쌀해졌죠?! 직장인들이 제일 많이 고민 하는게 "오늘은 뭐먹지?" 아닐까요? 뭔가 불변의 법칙이랄까.. 아무도 선듯 정하지 못하죠. 오늘도 역시 내돈내먹으로 대구

fantaz.tistory.com

 

[신논현 맛집] 완미족발 월요일 6시 부터 만석 회식장소 데이트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유명한 족발 맛집인 완미족발 월요일에 왔는데 정말 월요일 맞아? 하면서 들어갔네요 오늘도 내돈내먹으로 왜 줄을

fanta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