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최신 정보)
본문 바로가기
인물 프로필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최신 정보)

by FantaZ 2024. 7. 2.

SBS Plus와 ENA에서 방송 중인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가 벌써 21기입니다. 이번 기수는 경상북도 울진에서 촬영을 했고, 지난 글에서 남자 출연자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글에서는 여자 출연자 프로필(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1기는 어떻게 사랑의 인연을 찾는지 모두 응원하면서 시청해 봐요.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좋은 사랑 꼭 찾아서 좋은 결과를 맺길 기원해 볼게요! 아직 비어 있는 정보는 계속 회차가 지나가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나는솔로 21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최신 정보)

영자

  • 직장: 서울교통공사
  • 직업: 전동차 엔지니어 구매 발주
  • 나이: 94년생
  • 학교: 기계공학과 
  • 사는 곳: 
  • : 173.3cm
  • 이상형: 인성적으로 배울 점이 있는 분, 티키타가가 잘 맞는사람,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성격을 많이 보고 본인이 키가 커서 키 큰 남자(180cm 이상)를 선호함, 똑똑한 사람, 잘생긴 사람, 연상을 선호함
  • 특기 및 취미: 테니스
  • 인스타그램: @rua___p

나는솔로 21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현숙 (미나)

  • 직장: 스타트업 회사
  • 직업: 브랜드 마켓팅
  • 나이: 96년생 (친오빠와 14살 차이)
  • 학교: 한국 외국어 대학교
  • 사는 곳: 서울 용산 (한남동 토박이)
  • 이상형: 외적으로 깔끔하게 생긴 사람 (오상진 아나운서), 전문적으로 배울 점이 있는 사람, 나이 제한 없음
  • 특기 및 취미: 등산, 헬스, 러닝(마라톤 풀코스 완주해 봄), 비키니 대회 1위 이력이 있음
  • 인스타그램: @minaloggg

나는솔로 21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 (Krystal Kim)

  • 직장: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 직업: Relationship Manager, Project Manager 부장 러시아에서 근무 중
  • 나이: 91년생 
  • 학교: MGIMO University 석사(러시아 대학교)
  • 사는 곳: 러시아 모스크바, 고등학생 때 미국 교환 학생으로 생활했고 대학 때 1년 정도 알래스카에서 거주함, 이상형을 만나면 거주지도 한국으로 바로 옮길 수 있음
  • 이상형: 행복한 삶, 마음의 여유가 있는 사람, 본인의 세상이 좁은 사람은 별로임, 술, 도박, 여자 좋아하지 않는 사람
  • 특기 및 취미: 테니스, 크로스핏, 인테리어하고 싶어서 모스크바에 집을 사서 리모델링을 함
  • 인스타그램: @kimkrystal225

나는솔로 21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이서율)

  • 직장: 수성구 율필라테스 운영 중
  • 직업: 필라테스 학원 원장
  • 학교: 중앙대 현대 무용학과, 대구 달서구 중학교
  • 나이: 95년생
  • 사는 곳: 대구
  • 고향: 대구
  • 이상형: 평일에 일을 해야 해서 장거리 연애를 좋아함, 책임감이 강하고 의지가 강한 사람, 연애는 장거리가 가능하지만 결혼하고 대구에서 같이 살아야 함
  • 특기 및 취미:
  • 인스타그램(학원): @youl_pilates
  • 인스타그램(개인): @seo_youl__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영숙

나는솔로 21기 영숙나는솔로 21기 영숙

  • 직장: 부동산 신탁사
  • 직업: 부동산 신탁사 사업부서 과장
  • 나이: 92년생
  • 학교: K대학교 부동산학과, 학여중, 여고 둘 다 학생회장
  • 사는 곳: 서울 (13년째 거주중)
  • 고향: 제주도 서귀포시
  • 가족: 부모님 두 분은 교사(퇴임함), 친오빠는 변호사
  • 이상형: 감정기복이 크지 않고 편안한 연애를 추구함
  • 성격: 칫솔이 없으면 치약만으로 양치하면 된다는 털털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고 기안 84 여자버전, 12시 전에는 무조건 집에 가고 클럽도 안 가봄, 유흥하는 삶에 흥미가 없음, 치마를 거이 입지 않음
  • 특기 및 취미:
  •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21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순자

  • 직장: 삼성전자
  • 직업: 소방 방재
  • 나이: 95년생
  • 학교: 경기대학교 공학 대학원 석사중 (마지막 학기)
  • 사는 곳: 평택
  • 고향: 포항
  • 이상형: 자기를 잘 관리하고 일에 프라이드를 가진 남자, 키는 170cm 이상,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고 연상이 좋음, 퇴근하고 남편과 맥주 한잔하면서 대화 하고 싶은 사람, 오빠병있는 사람 싫어함
  • 성격: 겉은 귀엽고 속은 털털한 외유내강, 내숭을 부릴 줄 모름, 과묵한 편, 연애를 하면 본인이 돈을 더 많이 쓰면서 엄마처럼 챙겨주는 스타일, 평상시에 화장도 잘하지 않음
  • 특기 및 취미
  •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21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21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

나는 솔로 21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은 아래 글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21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 최신정보 (계속 업데이트)

SBS Plus와 ENA에서 방송 중인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가 벌써 21기입니다. 이번에는 울산에서 촬영을 했다는데요. 이번 기수들이 어떻게 사랑의 인연을 찾는지 모두 응원하면서 시청해봐

fantaz.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출연자 프로필

 

'나는솔로' 20기 여자 출연자 프로필 최신정보 (계속 업데이트)

요즘 화제의 나는솔로 20기 여자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V에 방영된 정보 이외에도 블라인드 등을 통해 알려진 사실도 취합해서 계속 업데이트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fantaz.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나이/학교 (최신정보 계속 업데이트)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고 있는 연애프로그램 '나는솔로' 벌써 20기입니다. 일반인들이 출연해서 각자의 사랑을 찾고 진짜 결혼까지 하는 커플들이 나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면서 시청

fanta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