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 음식 후기 및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
여행 이야기/해외

by FantaZ 2024. 7. 1.

얼마 전에 대한항공 KE671편 비즈니스를 타고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다녀왔어요. 인천공항에서 16시 20분에 출발해서 21시 50분에 도착했으니 총 6시간 30분이 걸렸네요. 그래도 비즈니스를 타고 갔더니 피곤함은 별로 없었지만 너무 밤늦게 도착하니 쿠알라룸푸르 메리어트 W호텔까지 무려 자동차로 1시간이 걸렸어요. 체크인하니 밤 11시가 넘어서 하루가 없더군요...

이번글에서는 대한항공 KE671편에 나오는 음식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서울역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

저는 서울역에서 미리 짐을 붙이고 인천공항으로 공항철도 할인받아서 직행 철도 타고 이동했어요. 아래 관련 할인받을 수 있는 글 내용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 공항철도 AREX klook 13% 할인 및 추가 캐쉬백 받는 방법 (Rakuten)

오랜만에 여행을 떠납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공항철도 AREX가 있는 건 다 알고 계실 거예요. 오늘 글에서는 클룩 klook에서 간단하게 13% 할인 티켓을 구매하고 어디서 티켓을 픽업하

비즈니스 좌석

오랜만에 비즈니스 좌석을 타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비행시간은 6시간 30분이지만 그래도 비즈니스 타면 피로감이 확실히 없는 거 같아요. 누워서 갈 수도 있으니깐요. 여행을 갈 때 꼭 챙기는 나이키 가방과 동행했습니다. 나이키 웨이스트백 가격은 아래 링크 남겨 드릴게요. 정말 편하게 좋아요!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나이키와 함께
나이키 웨이스트백 가격

식전 서비스

메인 음식 나오기 전에 식전 서비스로는 갈릭 크림치즈를 곁들인 훈제 연와 새우를 곁들인 그린 샐러드가 나왔어요. 그리고 전 레드와인을 선택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빵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음식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음식 와인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음식 샐러드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음식 빵

메인 음식 (안심 스테이크)

대한항공 KE671편에서 나오는 음식은 비빔밥, 낙지덮밥, 중식, 그리고 제가 선택한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이왕에 먹는 거 제일 비싼 안심 스테이크를 선택했어요. 비즈니스 좌석 값 뽑아야죠... 생각보다 스테이크가 부드러웠어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고 또 여행 가고 싶네요.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메인음식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디저트로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비생기에서 하겐다즈 바닐라맛 먹으니깐 왜 이렇게 맛있는지... 역시 장소가 중요한가 봐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꿀 조합이니깐 참고하세요!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디저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간식 (샌드위치)

중간 간식으로는 터키햄 까망베르치즈 샌드위치가 나오는데 이것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속 먹다 보니 배 불러서... 그래도 안 먹을 수 없으니 다 먹었답니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거 같았어요. 살 빼야 하는데 말이죠. ㅠㅠ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간식 샌드위치
대한항공 KE671 비지니스석 자리 간식 (터키햄 까망베르치즈 샌드위치)

비즈니스 손님은 별도 통로로 이동

비즈니스석에 탄 손님들은 쿠알라룸푸르 도착하면 별도 통로로 해서 버스를 타고 이동해요. 참고하시고 좋은 여행 되세요! 궁금한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지니스 손님은 별도 통로로 이동비지니스 손님은 별도 통로로 이동중비지니스 손님은 별도 통로로 이동하여 버스타기
비지니스 손님은 별도 통로로 이동해서 버스 타고 짐 찾으러!

쿠알라룸푸르 여행관련 후기

계속 쿠알라룸푸르 여행 관련 글을 작성하고 있고 몇가지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 아래 글 참고 하세요!

쿠알라룸푸르 수리아몰(SURIA KLCC) 슈퍼마켓 쇼핑 리스트 (말린망고, LEXUS과자, 망고젤리, ChekHup 커

오랜만에 비행기를 타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갔다 왔습니다. 쿠알라룸프루에서 제일 유명한 페트로나스 타워 수리아몰(SURIA KLCC) 지하에 있는 Cold Storage 슈퍼마켓에서 짧은 시간 동안 폭

5월 쿠알라룸푸르 잘란알로 야시장 맛집 및 날씨 후기

안녕하세요. 불과 얼마 전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다녀왔습니다. 동남아에 가면 제일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있죠! 역시 야시장!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

쿠알라룸푸르 W호텔 스위트 트윈타워뷰 후기(로얄살루트 32년산과 함께)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해외 날씨 같아 너무 기분도 좋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다녀온 지도 벌써 몇 주가 지났는데 또 여행을 가고 싶어요. 이번주에 미국에 여름휴가를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