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여행 W 쿠알라룸푸르 호텔 조식 추천 이용후기
여행 이야기/해외

by FantaZ 2024. 6. 26.

벌써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갔다 온 지도 한 달이 조금 넘었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다들 공감하시죠?! 쿠알라룸푸가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다른 나라들보다 숙박이나 먹는 것들이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특히 호텔 5성급들도 10~20만 원 정도면 충분히 머물 수 있으니깐요.

요즘 쿠알라룸푸르 호텔중에서도 제일 HOT하다는 쿠알라룸푸르 W호텔에서 2박을 하면서 이번 글에서는 조식이 어땠는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말레이시아 여행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추천 이용후기

W 쿠알라룸푸르 호텔 위치 및 가격

쿠알라룸푸르에서 제일 유명한 페트로나스 타워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서 5분밖에 안 걸린답니다.

W 쿠알라룸푸르 · 121, Jln Ampang, Kuala Lumpur, 5045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 · 호텔

www.google.com

121, Jin Ampang, Kuala Lumpur, 50450

메리어트 W호텔 가격 알아보기

이용시간

W 쿠알라룸푸르 호텔 조식 식당 Flock은 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8층이 Check-In 하는 프런트라서 좀 특히 하긴 하지만 말레이시아 건물들은 대부분 하부층은 주차장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8층 올라오시면 체크인하고 방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쪽에 위치한 Flock에서 이용 가능하고 이용시간은 아침 6:30부터 10:00까지입니다.

쿠알라룸푸르 W호텔 프론트쿠알라룸푸르 W호텔 프론트 옆 조식식당 들어가는 통로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식당 입구
좌측부터 프론트 옆 통로를 통해 안쪽에 위치한 Flock 조식 식당 위치

좋은 테이블 자리 위치

제가 5월에 말레이시아를 다녀왔는데 날씨가 많이 덥고 습해서 건물 안이 제일 좋더라고요. 조식식당에서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아무도 앉지는 않아서 전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안쪽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으니 편안하게 앉으셔서 식사하시면 돼요.

좋은 창가자리창가 자리위치안쪽 테이블 자리
좋은 테이블 자리

조식 스페셜 주문음식 (Egg Benedic)

W 쿠알라룸푸르 호텔이 유명한 이유가 조식이 맛있어요! 정말 다양한 세계 각국의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고 단품으로도 하나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주문할 수 있는 메뉴를 주고 저는 제가 좋아하는 Egg Benedic을 주문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메뉴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주문한 Egg Benedic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메뉴와 주문한 Egg Benedic

조식 음식사진

이번에는 조식사진들을 찍어보았어요. 다양한 음식들이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하다 보니 3 접시나 먹었네요. 아침부터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당황했어요. 원래 아침을 잘 안 먹는데 이상하게도 여행 와서 호텔만 오면 꼭 조식을 든든히 먹어요. W호텔 조식은 오픈 키친이라서 좀 더 안심하고 드실 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들은 식당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테이블 선정하실 때 참고하세요!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사진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사진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오픈키친

조식 디저트 사진

디저트들도 상당히 많이 있어요. 특히 지역 과일이라던지 빵 종류들도 많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제가 왜... 3 접시나 먹은 지 아시겠죠... 디저트들은 식당 입구 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디저트 음료사진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디저트 사진모음
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디저트 사진모음쿠알라룸푸르 W호텔 조식 디저트 사진모음

오늘 나의 조식

저는 여행을 오면 꼭 아침에 계란과 소시지를 챙겨 먹는 거 같아요. 오늘은 스크램블 에그가 없어서 오믈렛으로 주문했고 쌀국수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야시장에서 먹다가 호텔에서 먹으니깐 음식 퀄리티가 그냥 천국이에요.

결론 및 여행후기 글

요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여행 유투버들도 이곳에 많이 오는 거 보면요. 제가 방 후기도 아래 글에 남겨 놓았으니 호텔 정하실 때 참고하세요! 그리고 야시장과 페트로나스 타워에서 쇼핑한 후기도 참고하세요!

쿠알라룸푸르 W호텔 스위트 트윈타워뷰 후기(로얄살루트 32년산과 함께)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해외 날씨 같아 너무 기분도 좋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다녀온 지도 벌써 몇 주가 지났는데 또 여행을 가고 싶어요. 이번주에 미국에 여름휴가를 떠나는데

fantaz.tistory.com

쿠알라룸푸르 수리아몰(SURIA KLCC) 슈퍼마켓 쇼핑 리스트 (말린망고, LEXUS과자, 망고젤리, ChekHup 커

오랜만에 비행기를 타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갔다 왔습니다. 쿠알라룸프루에서 제일 유명한 페트로나스 타워 수리아몰(SURIA KLCC) 지하에 있는 Cold Storage 슈퍼마켓에서 짧은 시간 동안 폭

5월 쿠알라룸푸르 잘란알로 야시장 맛집 및 날씨 후기

안녕하세요. 불과 얼마 전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다녀왔습니다. 동남아에 가면 제일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있죠! 역시 야시장!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